GS샵이 2월 19일(목)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 방송을 통해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BES881)`를 최저가 수준인 169만 원에 선보인다
GS샵이 19일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의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를 론칭하고, 200만 원대 고가 커피머신을 앞세워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GS샵은 2월 19일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 방송에서 브레빌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BES881)’를 선보인다. 정상 판매가는 210만 원으로,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커피머신 가운데 고가 프리미엄 제품에 속한다.
회사 측은 국내 커피 시장이 포화 단계에 접어들면서 원두 산지, 로스팅, 추출 방식 등 품질과 경험을 중시하는 스페셜티 커피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기존 캡슐형 중심에서 벗어나, 가정에서도 전문적인 추출 경험을 구현할 수 있는 반자동 모델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바리스타 터치 임프레스’는 터치스크린 기반 가이던스를 통해 분쇄, 추출, 우유 스티밍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한다.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탑재해 초보자도 일관된 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체 우유에 맞춘 자동 스티밍 기능과 3초 예열 초고속 히팅 시스템도 적용됐다.
가격 경쟁력 확보에도 공을 들였다. 방송 중 앱 주문 시 41만 원 할인된 169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빈 키퍼, 넉 박스, 라떼 컵 듀오, 샷 글래스 듀오, 모모스 로스터리 원두 500g 등 20만 원 상당 사은품도 포함했다.
GS샵은 프리미엄 가전 성장세를 근거로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 주문액은 전년 대비 100% 증가한 450억 원을 기록했다. 200만 원대 피부 미용 기기 ‘에이글로벌 제우스3’는 론칭 8개월 만에 주문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 다이슨 에어랩과 헤어드라이어 등 프리미엄 헤어 기기도 전년 대비 약 40% 성장해 주문액 300억 원을 기록했다.
김민수 GS샵 가전팀 MD는 “TV홈쇼핑은 상품의 성능과 사용 경험, 선택 이유를 입체적으로 전달하는 데 가장 경쟁력 있는 채널”이라며 “집에서도 카페 수준의 커피 경험을 원하는 커피 애호가라면 이번 브레빌 론칭은 본방사수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여수 금오도
문화체육관광부의 ‘2026 씨-너지 섬-기업 상생 관광 프로젝트’ 공모사업에 선정된 여수 금오도,자료출처 : 전라남도 대표누리집
벋음양지꽃
전세계에서 한반도 중부(강원, 경기, 경북, 충북 등) 지역에만 분포하는 여러해살이풀(고유종)로노란색 꽃이 4월에서 6월에 피며, 뿌리의 형태를 따서 이름이 지어졌다. ,자료출처 : 기후에너지환경부>
김혜경 여사,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
김혜경 여사는 6일,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에 참석했다.
안동 월영교
국내에서 가장 긴 목책 인도교출처 : 경상북도 누리집
오세훈 서울시장,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오세훈 서울시장이 29일(목),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좌측부터 정구호 연출가, 정혜진 안무가, 김재덕 안무가, 김성훈 안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