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주한미군사령부 미8군지원단과 협약 체결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규)는 지난 12일 주한미군사령부 미8군 예하 미8군지원단(KSC BN)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장병 및 직원의 지속적인 학습 지원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협력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미8군지원단 구성원이 온라인 기반 고등교육을 통해 직무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협약식은 미8군지원단에서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안정적인 학습 접근성과 실질적 자기개발 지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미8군지원단 소속 인원은 고려사이버대학교 산업체 위탁

20일 개혁신당은 국민의힘을 탈당한 정성영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의원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정 의원은 21일 개혁신당 입당 기자회견을 갖고, 당 최고위원회 입당식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4월에는 김성조 포항시의회 의원이 개혁신당에 입당했고, 6월에는 양해두 국민의힘 제주도당 부위원장과 양기문 청년위원장이 개혁신당으로 당적을 옮기는 등 당세를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허은아 개혁신당 대표는 국민의힘에서 동대문을 당협위원장을 지내는 동안 정 의원과 맺은 인연이 작용, 개혁신당에 입당하게 됐다는 정 의원은 “지역 의원들 간 야합, 지역 당협위원장에게 공천을 받기 위한 ‘눈치보기’ 의정활동이 심각하다”며 지난 18일 국민의힘을 탈당했다.
허 대표는 “정성영 의원은 3선에 동대문구의회 부의장을 지낸 중량감 있는 정치인”이라며 “정 의원의 입당을 시작으로 기존 대한민국 정치체제의 균열이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