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무빙’이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 19일 인천에서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디즈니+·애플 TV+·왓챠·웨이브·U+모바일tv·쿠팡플레이·티빙 등 한국에서 서비스되는 국내 드라마와 예능, 교양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은 '무빙'이 차지하게 됐다. 출연자를 대표한 류승룡은 "인천에 오니까 '무빙' 명대사가 생각난다. '인천 앞바다'의 반대말은 '인천 엄마다'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 시대의 모든 엄마, 아빠들에게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효주는 "이 작품을 통해 너무 좋은 분들을 만났다. 행복한 작품이었다. 따뜻하고 정의로운 이야기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빙'을 통해 신인상을 받게된 이정하와 고윤정은 각각 신인남우상, 신인여우상을 받았다. 이정하는 "멋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고윤정은 "열심히 하라고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면서 열정을 내비쳤다.
남자주연상은 임시완('소년시대')이 받았고 여자주연상은 박보영('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이 받았다. 박보영은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내가 누군가에게 공감과 위로를 주고 싶어서 했던 작품이다"라고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5' 출연자 신동엽은 남자예능인상을, 윤가이는 신인여자예능인상을 받았다.
다음은 수상자(작) 명단
▲대상='무빙'
▲드라마 최우수작품상='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예능 최우수작품상='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남우주연상=임시완('소년시대')
▲여우주연상=박보영('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남자예능인상=신동엽('SNL 코리아 시즌5')
▲여자예능인상=장도연('여고추리반3')
▲남우조연상=안재홍('마스크걸')
▲여우조연상=금해나('킬러들의 쇼핑몰')
▲인기스타상=덱스 미연 최우식 박지윤
▲OST 인기상=장하오
▲유플러스 와이낫상=안유진('크라임씬 리턴즈')
▲신인남우상=이정하('무빙')
▲신인여우상=고윤정('무빙')
▲신인남자예능인상=곽준빈('데블스 플랜')
▲신인여자예능인상=윤가이('SNL 코리아 시즌5')
李대통령, 손정의 손잡고 'AI 산업의 미래' 논하다
이재명 대통령, IOC 커스티 코번트리위원장과 국제 스포츠 협력 방안 논의
이재명 대통령은 3일 대통령실에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커스티 코번트리(Kirsty Coventry) 위원장을 만나 한국과 IOC 간의 국제 스포츠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출범식에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
이웃을 돕기위한 자선남비, 2025년에도 딸랑거리다
홍콩 역사상 최악의 대형 화재...인명 피해가 계속 발생
지난 26일 홍콩 타이포 지역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해 홍콩 역사상 최악의 대화재로 기록되게 되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이번 화재로 숨진 소방관과 희생자 가족에 위로를 표했으며 피해 최소화를 촉구했다”고 전하고 있다. 이번 화재는 건물 여러 채가 화염과 연기에 휩싸여 있었는데 건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