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16일 양국 국민가수 남진과 마스자키 시게루 특집 방송
  • 이진별 편집장
  • 등록 2024-07-12 18:31:35

기사수정
  • 오는 16일 한일 양국의 명예를 건 한국의 국민가수 남진과 일본의 국민가수 마츠자키 시게루 특집이 방송된다. 1970년대 한국 가요계 아이콘으로 불리는 남진과 일본의 디너쇼 킹으로 꼽히는 마…

오는 16일 한일 양국의 명예를 건 한국의 국민가수 남진과 일본의 국민가수 마츠자키 시게루 특집이 방송된다. 1970년대 한국 가요계 아이콘으로 불리는 남진과 일본의 디너쇼 킹으로 꼽히는 마츠자키 시게루, 두 가인(歌人)의 역사적 공연이 이뤄진다.


남진은 "마츠자키 시게루 씨는 워낙 유명해서 그분의 노래를 1990년도부터 들었다. 오늘 한 무대에서 같이 노래를 부르게 되어 국적을 떠나 정감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고 마츠자키 시게루는 "남진 선배님 등을 보며 같이 노래하고 음악으로 하나가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마츠자키 시게루는 지난 1970년에 데뷔, 54년동안 사랑을 받아온 국민가수로 인기를 누리고 있고 남진은 65년에 데뷔. 60년동안 국민가수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들은 ‘현역가왕’의 마스터 출연이 계기가 되어 양국우호 증진을 위한 역사적인 특집방송을 탄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