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충북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9월5일~10일
  • 이진별 편집장
  • 등록 2024-09-04 18:00:44

기사수정


충북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가 9월5일부터 10일까지 제천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 개막식은 오후 7시, 레드카펫은 오후 6시 시작된다. 개막식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는다.


개막작은 전설적인 밴드 '아바'의 이야기를 다룬 '아바, 더 레전드(2024)'다. 영화제는 영화 상영 외에도 다양한 음악 행사를 준비했다. 뮤지션과 영화가 만나는 토크 콘서트 ‘뮤직 온 필름’은 6~7일 제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열린다. 


싱어송라이터 곽푸른하늘, 정우, 최고은이 출연한다. 6~7일 청풍랜드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원 썸머 나잇’은 청풍호의 아름다운 정경과 음악 공연을 동시에 즐기는 행사다. 6일에는 비비지, QWER, 이무진, 현진영, 7일에는 트리플엑스, 한승우, 에이머스, 김현정, 김수철이 무대에 오른다. 


8일 제천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레전드 오브 록’에는 9와 숫자들, 브로콜리 너마저, 김사월, 빛과 소금이 참여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