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79년 대통령 암살 사건 재판을 다룬 영화 '행복의 나라'(감독 추창민)가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행복의 나라'는 1979년 10월 26일,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이선균 분)와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조정석)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행복의 나라'가 언론·배급시사회 후 이어지는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 올린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초연한 표정의 박태주와 그를 복잡한 심경으로 바라보는 정인후가 접견실에 함께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불리하게 진행되는 재판 과정 속에서도 끝까지 군인의 강직함을 잃지 않는 박태주와 어떻게든 그를 살리고자 하는 정인후가 나누는 강렬한 눈 맞춤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린다.
이에 더해 언론과 평단은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추창민 감독의 진심, 제작진의 노력으로 완성된 디테일까지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올 여름 극장가에서 만날 웰메이드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행복의 나라'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거문도 (전남 여수시)
사진: 거문도 전경(전라남도 여수시 섬박람회지원단 제공)행정안전부와 해양수산부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올해의 섬」으로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영해기점 유인섬인 ‘거문도(巨文島)’를 지정하였다.
정청래 민주당대표 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단 격려!
정청래 민주당대표가 2026년1월23일(금)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선수촌에 방문하여 쇼트트랙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출처 : 더불어민주당
2026년 신년 기자회견
자료출처 : 청와대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소인수회담
자료출처 : 청와대
李 대통령, 아소 다로 전 일본 총리와 면담
사진출처 :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