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탄핵 폭주’ 열차의 종착지는 결국 ‘민심의 철퇴’임을 명심하라!
  • 권수민 기자
  • 등록 2024-07-19 17:20:16

기사수정



국민의힘은 19일 곽규택 수석대변인의 논평을 통해 매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국회를 보여주고 있는 민주당이 탄핵을 이용한 정권 흔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비판했다.

 

곽 수석대변인은 ‘이재명의 호위무사로 이루어진 법사위가 전례도 없고 위법투성이인 대통령 탄핵 청원 청문회를 기어코 강행했다고 지적하고 채택된 증인만 45명에 이르고청문회 출석에 불응하면 처벌될 수 있다며 으름장까지 놓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청문회는 진실 규명이라는 말로 그럴듯하게 포장돼 있지만그 속내는 전혀 다르다고 평가 한 뒤 증인 신문을 통한 망신 주기부정적 여론몰이로 대통령 흔들기 이를 통해 탄핵 예행연습을 하겠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러한 민주당의 행위는 위법적이고 위헌적인 수단을 총동원 해서라도 이재명 전 대표의 사법 리스크 이슈를 잠재우고 회피해 보려는 악의적 의도가 너무나 뻔히 드러난 것이라고 날을 세웠다.

 

 이어서 민주당은 어느 것 하나 명백한 탄핵소추 사유가 될 수 없는 5가지 이유를 근거로 ‘140만 청원민의라고 오독하고 있다며 민주당은 차라리 오직 이재명 구하기가 목적이라고 말하는 편이 솔직하지 않겠느냐고 반문했다.

 

곽 수석대변인은 "요건에도 부합하지 않는인민군 재판 같은 청문회를 강행하며 탄핵 바람몰이에 나선 민주당은 거대 의석을 휘두르며 탄핵의 권한이라도 부여받은 것처럼 폭주하고만 있다."고 비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