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협업해 선보인 테마존과 불꽃쇼 콘텐츠를 체험한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와 협업해 선보인 테마존과 불꽃쇼 콘텐츠를 체험한 방문객이 한 달 만에 15만 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9월 말 테마존 오픈을 시작으로, 10월에는 야간 불꽃 공연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싱어롱 불꽃쇼’까지 확대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테마존은 개장 이후 매일 ‘오픈런’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불꽃쇼 역시 매일 약 4천 명이 관람해 가을철 에버랜드의 대표 야간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불꽃쇼는 영화 속 히트곡 ‘골든(Golden)’,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소다 팝(Soda Pop)’, ‘유어 아이돌(Your Idol)’에 맞춰 수천 발의 불꽃이 터지는 연출로 관객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기존 공연 대비 불꽃 수량이 약 25% 늘어나 시각적 화려함이 더해졌으며, 길이 24m·높이 11m 규모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이머시브 사운드 시스템을 활용해 가든 전체가 음악과 영상으로 가득 채워졌다. 관람객들은 노래를 함께 부르며 ‘떼창’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낮 시간에는 `케데헌 데이`를 즐기려는 팬들로 테마존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한편, 낮 시간에는 ‘케데헌 데이’를 즐기려는 팬들로 테마존이 문전성시를 이룬다. 테마존은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K-분식’ 등 영화 속 캐릭터와 세계관을 구현한 포토존, 미션게임, 영상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성우 김예림과 강수진이 함께 방문한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고, 인플루언서 ‘예콩이네’, ‘인싸가족’ 등도 방문해 SNS 상에서 ‘핫플’로 떠올랐다.
굿즈 판매도 호조세다. 에버랜드는 40종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판다 더피 인형은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꼽히며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빚었다. 전체 콜라보 굿즈 판매량은 4만 개를 돌파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콘텐츠는 세대와 국적을 초월한 K콘텐츠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며 “불꽃쇼 외에도 오즈의 마법사 가을축제, 메모리 카니발 미션 어드벤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세훈 서울시장,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오세훈 서울시장이 29일(목),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좌측부터 정구호 연출가, 정혜진 안무가, 김재덕 안무가, 김성훈 안무가)
거문도 (전남 여수시)
사진: 거문도 전경(전라남도 여수시 섬박람회지원단 제공)행정안전부와 해양수산부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올해의 섬」으로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영해기점 유인섬인 ‘거문도(巨文島)’를 지정하였다.
정청래 민주당대표 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단 격려!
정청래 민주당대표가 2026년1월23일(금)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선수촌에 방문하여 쇼트트랙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출처 : 더불어민주당
2026년 신년 기자회견
자료출처 : 청와대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소인수회담
자료출처 :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