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이북(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과 스트리밍하우스의 워케이션 브랜드 더휴일이 ‘북케이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스24 크레마클럽 X 스트리밍하우스 더휴일 `북케이션` 프로모션 오픈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 속 사무실을 벗어나 일과 휴식의 공존, 독서를 통한 지적 확장 기회를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더휴일에서 워케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전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숙박 및 오피스 이용권, 로컬 체험, 여행자 보험과 더불어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을 하나로 묶은 올인원 상품으로 구성됐다.
예스24와 스트리밍하우스는 ‘북케이션’을 통해 몰입과 회복을 함께 추구할 수 있는 새로운 근무 형태 ‘워케이션’에 독서(학습)라는 지속 가능한 성장 루틴을 더해 일·여·독(讀)의 선순환 구조 연결을 제안한다. 주간에는 전용 코워킹 센터에서 업무에 몰두하고, 퇴근 후에는 지역 체험과 함께 크레마클럽을 통한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북케이션’ 프로그램은 최소 2박 3일간 팀빌딩 또는 개별참가형으로 이용 가능하며, 부산·울산·경기·전남을 비롯한 더휴일이 운영 중인 전 지역에서 체류할 수 있다.
예스24 정진아 크레마클럽 팀장은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려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언제 어디서든 무제한 독서가 가능한 크레마클럽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북케이션’을 통해 크레마클럽의 다채로운 도서들을 만나고, 양손은 가볍게, 자신을 위한 시간은 충만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리밍하우스는 더휴일 브랜드를 통해 현재까지 1500여 개 기업 및 기관, 1만8000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근로문화 속 원스톱 워케이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숙박과 오피스, 로컬 체험, 보험 및 콘텐츠까지 모두 포함된 통합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이용자들에게 검증된 로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북케이션’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휴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李대통령, 손정의 손잡고 'AI 산업의 미래' 논하다
이재명 대통령, IOC 커스티 코번트리위원장과 국제 스포츠 협력 방안 논의
이재명 대통령은 3일 대통령실에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커스티 코번트리(Kirsty Coventry) 위원장을 만나 한국과 IOC 간의 국제 스포츠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출범식에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
이웃을 돕기위한 자선남비, 2025년에도 딸랑거리다
홍콩 역사상 최악의 대형 화재...인명 피해가 계속 발생
지난 26일 홍콩 타이포 지역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해 홍콩 역사상 최악의 대화재로 기록되게 되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이번 화재로 숨진 소방관과 희생자 가족에 위로를 표했으며 피해 최소화를 촉구했다”고 전하고 있다. 이번 화재는 건물 여러 채가 화염과 연기에 휩싸여 있었는데 건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