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식 정통 샌드위치 전문점 리나스(LINA`S)가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개점했다.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브런치 메뉴를 특화한 매장으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에 163㎡, 85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리나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에 우드와 크림 톤을 더한 `테라스 가든`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꾸몄다.
도심 속 작은 정원에 들어온 듯한 아늑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새 매장에서는 리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 3종을 운영한다.
프랑스 빵과 트러플 풍미를 더한 알리고(Aligot, 프랑스 치즈감자요리), 신선한 당근 라페, 채소 샐러드가 어우러진 `프렌치 클래식 플래터`, 프랑스 빵의 바삭한 식감과 달걀 프라이,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크로크마담 플래터`, 프랑스 빵에 짭조름한 치즈와 베샤멜 소스가 담백하게 어우러진 `크로크무슈 플래터` 등이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산뜻한 바질 향과 토마토가 어우러진 `바질 토마토 에이드`와 달콤쌉쌀한 맛의 `유자 말차 에이드`도 출시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일까지 아이파크몰앱에서 전 메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나스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이 모이는 용산에 새로운 매장을 선보였다. 프렌치 감성을 담은 리나스만의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리나스는 1989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로 2002년 SPC그룹이 국내 마스터프랜차이즈로 도입했다.
이후 2022년 6월 SPC그룹이 브랜드를 역인수하며 현재 국내 총 17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오세훈 서울시장,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오세훈 서울시장이 29일(목),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좌측부터 정구호 연출가, 정혜진 안무가, 김재덕 안무가, 김성훈 안무가)
거문도 (전남 여수시)
사진: 거문도 전경(전라남도 여수시 섬박람회지원단 제공)행정안전부와 해양수산부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올해의 섬」으로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영해기점 유인섬인 ‘거문도(巨文島)’를 지정하였다.
정청래 민주당대표 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단 격려!
정청래 민주당대표가 2026년1월23일(금)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선수촌에 방문하여 쇼트트랙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출처 : 더불어민주당
2026년 신년 기자회견
자료출처 : 청와대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소인수회담
자료출처 :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