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도로교통공단-공군 군사경찰단, 교통사고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장지연 기자
  • 등록 2024-07-05 17:00:15

기사수정
  • 로교통공단, 공군 군사경찰단에 교통안전 인식개선을 위한 교통안전교육 제공
  • 공동으로 전 공군 장병 및 군무원을 위한 전문교육과정 개발 및 활용

도로교통공단은 공군 군사경찰단과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동행한다.

 

도로교통공단은 공군 군사경찰단과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이재훈 도로교통공단 교육본부장(오른쪽에서 네 번째)과 류연주 공군 군사경찰단장(오른쪽에서 다섯 번째) 및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도로교통공단)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서범규)은 4일(목) 계룡대 공군 군사경찰단 회의실에서 공군 군사경찰단(준장 류연주)과 「교통사고 예방 및 장병 인식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실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도로교통공단 이재훈 교육본부장, 황윤상 교육운영처장과 류연주 공군 군사경찰단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공단과 공군은 대한민국 공군 장병의 교통사고율 감소 및 안전한 도로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체계를 만들기로 약속했다.

 

도로교통공단은 공군장병과 군무원을 위해 교통안전 교육정보와 장비 및 교수 인력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공동으로 맞춤형 전문교육과정을 개발하고 교통안전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활용하기로 했다.

 

이재훈 도로교통공단 교육본부장은 “공단은 도로 교통안전 전문기관으로서 공군 군사경찰단과 협업해 젊은 공군 장병들의 교통안전 의식 함양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류연주 공군 군사경찰단장(준장)은 “도로교통공단과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공군 장병들의 교통안전 인식개선과 더불어 교통안전에 대한 의식수준을 높여 무위의 전력손실을 예방하는데 공군이 앞장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