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윤상현 후보 “수도권 지도부 꾸려야 4년 뒤 승부”
  • 이진별 편집장
  • 등록 2024-07-05 06:01:28
  • 수정 2024-07-05 07:00:21

기사수정
  • 윤상현 의원은 "현재 당 상황에 대해 굉장히 분노하고 있다"며 "지난 총선의 패배는 예견된 괴멸적 참패였다. 이렇게 위기에 빠진 정당의 당대표는 내가 적임자"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당권 주자인 윤상현 의원은 "현재 당 상황에 대해 굉장히 분노하고 있다"며 "지난 총선의 패배는 예견된 괴멸적 참패였다. 이렇게 위기에 빠진 정당의 당대표는 내가 적임자"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윤 의원은 "지난 총선에서는 당 중앙이 잘못해서 패배한 것"이라며 "패배 이후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하지만 말로는 한다지만 행동은 하지 않았다"며 "참패에 대해 책임을 져야하는 데 책임을 지는 사람이 없다"고 주장했다.


윤 의원은 또 "당 지도부는 수도권에서 활동하는 수도권 지도부로 꾸려야 한다. 그래야만 만년 2등 정당에서 벗어날 것이다"라며 “그렇지 않으면 또 4년 뒤 젊은 후보들이 대거 떨어지고 수도권 싸움은 매번 질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윤 의원은 한 라디오에 출연해 "이재명 전 대표는 단군 이래 가장 많은 비리 혐의 의혹을 받는 분으로, 이 전 대표 주변 사람들이 6명이 죽어갔다"면서 특검 도입을 주장한 바 있다.


이에대해 더불어민주당은 윤 의원이 주장한 이 전 대표 관련 검찰 수사 과정에서 발생한 사망자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검사 도입에 찬성했다. 민주당 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회는 국민의힘 당권 주자인 윤 의원이 제안한 '검찰 수사로 인한 의문사 진상 조사 특검'을 검토해 이달 중 발의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