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골프여제 박세리, 부친을 사문서위조 혐의로 고소
  • 이진별 편집장
  • 등록 2024-06-18 16:55:08

기사수정
  • "아버지의 채무를 더는 책임지지 않겠다"며 자신 또한 재단의 이사회 일원으로서 아버지 고소 결정에 참여했음을 분명히 했다.

'골프 여제' 박세리(47)가 자신이 설립한 비영리 재단을 통해 부친을 사문서위조 등 혐의로 고소하는 안타까운 사건이 벌어졌다. 박세리는 "아버지의 채무를 더는 책임지지 않겠다"며 자신 또한 재단의 이사회 일원으로서 아버지 고소 결정에 참여했음을 분명히 했다. 


박세리가 만든 박세리희망재단은 18일 기자회견을 열고 "재단은 박세리의 부친이 개별적으로 진행한 사업과 전혀 무관하다"며 "재단에는 어떤 피해도 없음을 밝힌다"고 주장했다.


기자회견에 나선 박세리 역시 부친을 고소한 것은 자신과 재단 이사회의 결정이었다며 "재단 이사장이 저 자신이기 때문에 이사회와 회의를 거쳐 그 자리에서 결의를 했다"며 "개인이 아니고 재단이사장으로서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해야 했던 상황"이라고 잘라 말했다.


박세리는 "이 사건으로 인해 유망주들의 꿈이 꺾이지나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에 이 자리에 섰다"며 “채무를 막으면 다른 채무가 나오는 상황이었다”며 끝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