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수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터블을 이달 9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에서 선보이는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히트 상품이었던 두바이 초콜릿의 열풍을 이어 연말 최고 인기 상품으로 기대되는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현재 구독자 수가 약 3.3억 명(12월 8일 기준)을 보유한 전 세계 1위 유튜버다.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
GS25가 선보이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기존 상품을 리뉴얼해 국내 공식 수입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으로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품별 10만 개, 총 40만 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 8000원이다.
GS25는 세계 1위 유튜버가 직접 기획·제작한 초콜릿이라는 스토리와 더불어 SNS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화제성이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가 소개했던 스웨디시젤리에 대한 고객 반응도 좋다.
GS25가 지난 11월 28일 출시한 스윗믹스젤리는 출시 직후 젤리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기존 젤리와는 다른 꾸덕꾸덕한 식감과 쫀득함이 특징으로, 마시멜로와 껌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텍스처 덕분에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SNS에 공유하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25는 품질은 우수하지만, 가격 경쟁력이 우수한 생산 업체를 소싱해 기존 수입 상품 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히트 상품을 개발했다. 1봉지에 △캐러멜토피+바나나맛 △트로피칼맛 △엘더베리+블루베리맛 △콜라맛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500원이다.
GS25는 올해 7월 우리동네GS 앱을 통한 사전 예약으로 처음 선보인 두바이초콜릿부터 8월 출시한 냉장 프리미엄 두바이초콜릿까지 두바이초콜릿은 200만 개 이상을 기록했으며, 8월 출시한 두바이카다이프초코바 아이스크림은 120만 개 넘게 판매했다. 10월 출시한 스모어 초콜릿은 3일 만에 초도 물량 2만 개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올렸다. 현재까지 약 2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진우 GS25 가공식품팀 MD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소개한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SNS에 해당 경험과 재미를 공유하는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GS25는 2025년 고객의 소비트렌드에 부합하는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세훈 서울시장,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오세훈 서울시장이 29일(목),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좌측부터 정구호 연출가, 정혜진 안무가, 김재덕 안무가, 김성훈 안무가)
거문도 (전남 여수시)
사진: 거문도 전경(전라남도 여수시 섬박람회지원단 제공)행정안전부와 해양수산부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올해의 섬」으로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영해기점 유인섬인 ‘거문도(巨文島)’를 지정하였다.
정청래 민주당대표 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단 격려!
정청래 민주당대표가 2026년1월23일(금)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선수촌에 방문하여 쇼트트랙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출처 : 더불어민주당
2026년 신년 기자회견
자료출처 : 청와대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소인수회담
자료출처 :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