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 누아르의 부활을 꿈꾸는 <구룡성채: 무법지대> ‘두기봉 사단’의 정 바오루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홍콩 액션 영화의 살아있는 전설 홍금보와 고천락 그리고 곽부성의 합류 소식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구룡성채: 무법지대>는 20세기 최후의 무법지대 ‘구룡성채’에 우연히 들어간 주인공 ‘찬록쿤’이 성채의 일원이 되어 그들을 노리는 악당에 맞서 최후의 전쟁을 시작하는 논스톱 리얼 액션.
찬록쿤의 버스 격투 장면, 산이가 구룡성채를 오르내리며 칼을 휘두르는 장면, 킹의 추격을 구룡성채 사인방이 저지하는 장면 등에선 타니가키 특유의 속도감 넘치는 만화적인 액션이 눈을 사로잡는다.
완성도 높은 액션에 더해진 탄탄한 스토리로 홍콩영화의 전성기를 기억하는 영화팬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영화 <구룡성채: 무법지대>는 10월 16일 전국 극장에서 공개된다.
거문도 (전남 여수시)
사진: 거문도 전경(전라남도 여수시 섬박람회지원단 제공)행정안전부와 해양수산부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올해의 섬」으로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영해기점 유인섬인 ‘거문도(巨文島)’를 지정하였다.
정청래 민주당대표 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단 격려!
정청래 민주당대표가 2026년1월23일(금)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선수촌에 방문하여 쇼트트랙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출처 : 더불어민주당
2026년 신년 기자회견
자료출처 : 청와대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소인수회담
자료출처 : 청와대
李 대통령, 아소 다로 전 일본 총리와 면담
사진출처 : 청와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