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토드 필립스 감독 '조커2' 10월 초 개봉, 호아킨 피닉스, 레이디 가가 주연
  • 이진별 편집장
  • 등록 2024-09-27 20:40:05

기사수정

‘조커: 폴리 아 되’(영어: Joker: Folie à Deux)가 10월1일 개봉한다. 미국의 뮤지컬, 심리 스릴러 영화이다. 2019년 영화 ‘조커’의 속편이며, 전작에 이어 토드 필립스가 감독을 다시 한번 맡는다. 제81회(2024년) 베네치아 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후보작이다.


‘조커’(2019년) 사건 2년 후, 현재 아캄 주립 병원의 환자인 아서 플렉은 같은 병동의 환자 리 퀸젤과 사랑에 빠진다. 두 사람이 연결된 정신 이상을 통해 삶을 뮤지컬처럼 경험하는 동안, 아서의 추종자들은 그를 해방시키기 위한 운동을 시작한다.


호아킨 피닉스가  조커 아서 플렉 역을 맡고 레이디 가가가 할리 퀸을 맡는다.  2019년에 개봉된 전작 ‘조커’는 역시 호아킨 피닉스가 주연을 맡은 토드 필립스 감독의 범죄 스릴러 영화로 528만 관객을 동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