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파리올림픽에서 스타로 떠오른 선수들이 유통가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사격 여자 공기소총 10m에서 은메달을 딴 김예지 선수(32·임실군청·사진)는 세계적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 화보 모델로 나선다.
파리 올림픽 후원사인 루이뷔통은 김 선수 외에도 파리 올림픽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국가대표 선수들의 화보를 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GS25는 여자탁구 단체전과 혼합 복식에서 동메달을 따낸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과 협업해 주먹밥, 에너지젤 등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밝은 미소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줬던 신유빈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한 것이다. 해당 상품들엔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타임’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빙그레도 국내 가공유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 신유빈을 발탁했다. 신유빈이 경기 중간 바나나를 먹으며 체력보충을 하던 모습이 화제가 되자 접촉을 시도했다.
파리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오비맥주는 펜싱 사브르 종목 금메달리스트인 오상욱을 모델로 내세웠다. 오상욱은 이번 올림픽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모두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李대통령, 손정의 손잡고 'AI 산업의 미래' 논하다
이재명 대통령, IOC 커스티 코번트리위원장과 국제 스포츠 협력 방안 논의
이재명 대통령은 3일 대통령실에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커스티 코번트리(Kirsty Coventry) 위원장을 만나 한국과 IOC 간의 국제 스포츠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출범식에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
이웃을 돕기위한 자선남비, 2025년에도 딸랑거리다
홍콩 역사상 최악의 대형 화재...인명 피해가 계속 발생
지난 26일 홍콩 타이포 지역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해 홍콩 역사상 최악의 대화재로 기록되게 되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이번 화재로 숨진 소방관과 희생자 가족에 위로를 표했으며 피해 최소화를 촉구했다”고 전하고 있다. 이번 화재는 건물 여러 채가 화염과 연기에 휩싸여 있었는데 건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