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시대국민뉴스는 언론계에 종사했던 기자들과 새시대국민연합 회원이 만드는 인터넷신문.
기사 메일전송
찬 바람 나오는 에어컨 손 선풍기, 1만원대
  • 이진별 편집장
  • 등록 2024-08-14 16:50:57

기사수정

올여름 내내 무더위에 시달리게 했던 여름도 어느새 절정을 지났지만 여전히 덥다. 기상대에서는 9월까진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내릴 것이란 예보가 있어 여름을 이기긴 힘들게 됐다.


여름이 다 가기 전에 그래도 한번 가져보아야 할 소형 가전이 있다. 선풍기 가운데 알루미늄 냉각판이 있어 피부 온도를 바로 낮춰주는 이른바 ‘핸디 에어컨 선풍기’다.


에어컨이라 이름 붙였지만 그 정도 시원함은 아니지만 후덥지근한 늦여름을 조금이라도 누그러뜨릴 수 있는 것으로 위안 받고 싶다면 ‘아우라 에어컨 선풍기’를 추천한다.


아우라 에어컨 선풍기에서는 일반 손풍기와는 다른 시원한 바람이 나옵니다. 날개가 돌아가는 팬 가운데 냉각판이 있는데 바람이 이 냉각판을 스치면서 시원해지는 현상이다. 조금 더 시원함을 느끼는 정도이겠지만 이 더위를 조금이라도 더 수월하게 견뎌 보겠다면....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현대차·기아, LFP 배터리 양극재 신규 제조 공법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전기차 배터리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제철,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LFP(리튬인산철) 배터리 양극재 기술 개발 과제에 착수한다고 26일(목) 밝혔다.
  2. 배추 1포기 소매가격 9천963원...정부 16t 중국산 수입 작황이 안 좋아 가격이 폭등한 배추가 금추가 된지 오래다. 2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전날 기준 배추 1포기 소매가격은 9천963원으로, 지난해 9월 평균 가격(5천570원)의 1.8 배로 올랐다.여름에 출하하는 고랭지 배추가 폭염으로 생육이 부진했고 상품성이 저하한 것이 원인으로 꼽힌다. 고랭지 배추뿐만 아니라 가을배추(김장.
  3. 입맛없는 계절....더 잘 챙겨 먹어야지..
  4. 尹 대통령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 주재 윤석열 대통령은 2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일, 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를 주제로 '제4차 인구비상대책회의'를 주재했다.
  5. 우 의장, 여야의정협의체 가동 위해 김건희 특검법 처리 미루자 11일 우원식 국회의장이 “의정 갈등 해소에 집중하기 위해 특검법 처리를 추석 이후로 미루자”고 제안했다우 의장은 국회에서 긴급기자 회견을 갖고 “온전한 여야의정협의체 가동에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며 “김건희 특검법 등 본회의에 부의된 3건의 법안을 19일에 처리할 수 있도록 양당이 협의해주길 바란다”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