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칼호텔이 겨울맞이 특선 메뉴를 출시했다제주칼호텔이 겨울을 맞아 따뜻하고 건강한 맛의 겨울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한일식당 ‘사라’는 신선한 활전복과 한우가 만난 전복한우탕을 선보인다.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잘 이겨낼 수 있는 보양식으로 준비된 전복한우탕은 굵고 싱싱한 제철 굴을 튀겨낸 굴튀김, 샐러드, 입맛을 돋우어주는 5종의 밑반찬과 함께 푸짐한 한 상으로 차려진다.
중국관 ‘심향’은 겨울의 맛을 담아낸 ‘매화세트’를 준비했다. 매화세트는 제철 굴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깊은 국물맛이 일품인 굴탕면과 따뜻하고 향긋한 매생이 게살수프, 쫄깃한 식감의 돼지 삼겹살찜, 꽃빵과 함께 즐기는 호부추잡채, 다양한 해산물을 맛있게 볶아낸 광동식 해산물 볶음 등으로 구성된 정통 중국 코스요리다.
스카이라운지 ‘은하수’는 빌레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굴소스로 맛을 낸 전복 스테이크와 명품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여 구운야채와 새우를 사용한 상큼한 에피타이저, 진한 맛의 클램 차우더 수프, 달콤한 망고무스와 초콜릿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빌레세트는 특히 연말연시나 크리스마스에 즐길만한 특별하고 로맨틱한 디너로 추천할 만한 메뉴다.
제주칼호텔 1층에 자리한 로비라운지에서도 고소한 제철 밤을 이용한 마롱라떼와 다양한 견과류를 올려 식감까지 맛있는 단팥죽, 부드럽고도 진한 브라우니와 커피 세트 등 겨울과 어울리는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제주칼호텔의 겨울 프로모션 메뉴들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 및 문의할 수 있다.
오세훈 서울시장,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오세훈 서울시장이 29일(목), 2026년 ‘베시 어워드’ 수상자와 연출가에게 표창장 수여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좌측부터 정구호 연출가, 정혜진 안무가, 김재덕 안무가, 김성훈 안무가)
거문도 (전남 여수시)
사진: 거문도 전경(전라남도 여수시 섬박람회지원단 제공)행정안전부와 해양수산부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올해의 섬」으로 전라남도 여수시에 위치한 영해기점 유인섬인 ‘거문도(巨文島)’를 지정하였다.
정청래 민주당대표 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단 격려!
정청래 민주당대표가 2026년1월23일(금)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선수촌에 방문하여 쇼트트랙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출처 : 더불어민주당
2026년 신년 기자회견
자료출처 : 청와대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소인수회담
자료출처 : 청와대